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고사이트

참고사이트

검색

  • President of The Republic of Lithuania

    President of The Republic of Lithuania는 리투아니아 대통령의 공식 웹페이지로 대통령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과 뉴스등을 알 수 있다. 현재 리투아니아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정책 관련 사항도 알아볼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리투아니아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Ministry of Culture, Republic of Estonia

    Ministry of Culture, Republic of Estonia는 에스토니아의 문화관광부로 에스토니아의 국가 문화, 스포츠, 국가 유산 보호를 담당하는 기관이다. 1953년 4월 27일에 설립된 이 기관은 예술과 미디어 정책, 오디어 정책등 다양한 정책들의 전략을 통합 실행하고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 에스토니아어, 러시아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www.TheDaily.SK Independent English News for Slovakia

    The Daily.SK (Independent English News for Slovakia)는 영어로 발간되는 슬로바키아 뉴스 사이트다. 주로 슬로바키아의 경제, 정치, 문화, 스포츠 등에 관한 뉴스들로 이루어져 있고 세계 뉴스들도 영어로 볼 수 있다. 다양한 사회 현상들을 빠르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페이지 지원언어는 영어이다.

    바로가기
  • The Office of Citizenship and Migration Affairs Republic of Latvia

    The Office of Citizenship and Migration Affairs (Republic of Latvia)는 라트비아의 내정부 아래에 있는 국민들의 이주, 이민등의 시민권을 관리하는 기관이다. 이 기관은 여행 문서나 인구정책, 인구비율등을 조사하고, 시민권 관련한 정색사항들을 알려준다. 웹페이지 기본 설정언어으로는 라트비아어, 러시아어, 그리고 영어가 지원된다.

    바로가기
  • the National Tax and Customs Administration of Hungary NTCA

    2011년 설립된 the National Tax and Customs Administration of Hungary (NTCA) 기관은 세금과 금융관련한 다양한 정책 정보를 제공하는 웹페이지다. 이 기관은 헝가리어를 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영어로 지원되며 헝가리 세금정책등의 논문들을 영어로 볼 수 있는 웹페이지다.  

    바로가기
  • EUGO Hungary

    EUGO Hungary는 헝가리 정부에서 만들고 지원하는 웹페이지다. EUGO는 유로존에서 보다 쉽고 저렴하게 비지니스의 영역을 넓혀가자는 의미에서 만드는 커뮤니티인데 이 EUGO의 헝가리 지정 웹페이지가 EUGO Hungary이다. 이 웹페이지에서는 헝가리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비지니스 서비스와 관련 부서 정책등을 포함하고 있다. 웹페이지의 기본 설정언어는 영어이다.

    바로가기
  • Embassy of Hungary, Washington D.C

    Embassy of Hungary, Washington D.C는 미국에 있는 헝가리 대사관이다. 헝가리와 미국의 외교와 다양한 무역관련 협약, 미국-헝가리에 대한 뉴스와 같은 정보를 제공한다. 본질적으로 미국에 있는 헝가리 시민들을 위해 존재한다. 이 웹페이지의 지원언어는 영어이다.  

    바로가기
  • Regional Cooperation Council RCC

    Regional Cooperation Council (RCC)는 중동부 유럽과 남부 유럽의 연연합으로 지역적 발전을 목표에 두고 각 지역들과의 교류와 지역의 활동들을 지원하고 South-East European Cooperation Process를 보좌하는 역활을 하고 있다. 이 웹페이지는 다양한 문서들과 각 나라의 교류내용과 활동에 대해 자세히 알수 있다. 웹페이지 기본 설정언어는 영어이다.

    바로가기
  • Croatia.eu

    Croatia.eu는 EU에서 설립한 도메인으로 크로아티아에 대한 자세한 뉴스나 정보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웹페이지에서는 크로아티아의 인구분표, 지형, 역사, 정치, 경제, 교육, 문화등의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으며 크로아티아 관련 사진이나 동영상들과 같은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다. 웹페이지 기본 설정 언어는 크로아티아어, 프랑스어, 영어로 구성되어있다.

    바로가기
  • Lietuva.it Official Promotional Website of Lithuania

    Lietuva.it (Official Promotional Website of Lithuania)는 리투아니아의 전반적인 소식과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크게 라이프 스타일, 관광, 비지니스, 일, 교육 & 과학으로 나누어져 있으면 해당 카테고리에서는 리투아니아에서 진행되고 알려지는 소식들을 자세히 알 수 있다. 웹페이지의 설정언어는 영어, 리투아니아어, 독일어, 프랑스어가 제공된다.

    바로가기